Wednesday 19 June 2013

음핵 피어싱 / 여성 성기 피어싱


많은 여성들이 매우 음핵 피어싱의 아이디어에 매료되어 (阴蒂 穿刺, clitoris piercing)하지만 얼마나 안전합니까? 그것은 당신의 사랑 생활에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그것은 상처를합니까?음핵 피어싱의 생각이 마음에 관해서는 이러한 질문에 많은 빠르게 발생합니다. 이 음핵 피어싱 안내서에서 나는이 질문 몇 가지 답변을드립니다.


음핵 피어싱 :
수직 음핵 후드 피어싱
클리토리스 피어싱은 얼마나 안전한가요?

당신이 실제로 어떤 신체 부분을 관통 할 때 클리토리스가 관통하도록 결정하면 완전히 정직하게, 예 감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완전히 관통에서 치유 될 때까지 내 충고는 지속적으로 외부 질을 청소하고, 약한 소독제 특히 클리토리스 지역 특정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최대 순간까지 당신의 클리토리스는 100 % 치유됩니다, 그것은 여전히 ​​약간 붉은 색과 최대 부어, 통증, 및 비트 부드러운 될 것입니다. 당신의 피부는 란제리를 입고에서 자극을받을 수 있으며, 피어싱은 직물의 미로에 잡힐 경우도 찢어 수 있습니다.
의 clit 피어싱 회로도

그것은 음핵 피어싱을 다치게 하는가?

네, 상처를 확인합니다. 당신은 정말 클리토리스 피어싱을 원하는 경우가 총알로 촬영되는 등의 경우 일종의처럼의 느낌 때문에 약간의 지옥 가서 자신을 준비합니다. 그 모두가 매우 일시적이기 때문에 좋아 소녀, 지금은 너무 무서워하지 않습니다.통증 15km 떨어져 분 안에 희미하지만 대부분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 아픈 클리토리스를 유지합니다. 이번 주 동안 더 나은조차 2~3주은 : 섹스를하지 않습니다! 돈, t는 심지어 친구가 그것을 터치 (또는 여자)는 소년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음핵 피어싱
음핵 피어싱 성을 향상합니까?

자신의 음핵이 자신을 포함하는, 피어싱 데의 경험을 가진 일부 여성들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민감한 부분에 대한 날카로운 마찰에 의한 성적 쾌감을 증가한다는 것을 말한다. 그렇긴 즉, 모두가 서로 다른 그리고 모든 여성이 신체의 같은 민간 부분에 붙어있는 보석의 조각의 느낌을 즐길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흥미로운 느낌과 당신과 당신의 남자 친구를 켜 것이라고 생각하고, 내 경우에 그것은 확실히 사실입니다 ...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위해해야! 당신은 이미 당신의 영혼에 변태의 비트가있는 경우 음핵 피어싱 정말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적응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주는 경우에 내가 말할 수있는, 음핵 피어싱 가지고 진짜 즐거운 것입니다!

앞서 갈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것이 어떻게 갔는지 알려주세요!

업데이트 : 그녀의 음핵 피어싱 젖꼭지 피어싱 케이티의 이야기

당신은 clits 피어스지고 모든 공포 이야기를 듣고,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대부분의 piercers도 실제 음핵을하지 않을 것 대부분의 여성이 큰만큼 하나 ... 두건을 선택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있어 A-OK. 내가 원래 내 혀를 위해에 갔다 장소가 이동했기 때문에 나는 주변에 전화해서 좋은 평판에 대해 물었다. 나는 신시내티 문신 및 피어싱에가는 끝났다. 그들은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다고 사실을 재확인 거기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젖꼭지 피어싱
전면에있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보석의 어떤 종류달라고, 난 내 젖꼭지를위한 14g 반지를 선택, 내 후드에 대해 동일합니다. 나는 관통 할 돌아 갔을 때, 나는 나에 경감이었다 35 개 이상의 세에 대한 피어싱을하고있다 스튜디오의 소유자가 있었다. 이 때문에 너무 작은 초기 링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누군가가 그 피어싱에 속이고 싶지 않아!) 그는 좀 더 큰 것을 내가 내 젖꼭지를 위해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얘기하고, 붓기. 그는 매우 전문이고, 나는 전혀 어색하지 않았다. 그는에 클램프를 넣어, 내 다리와 의자를 잡고, 그리고 숨을 거둔하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인치 BAM, 내가 그가 멀
여성 성기 피어싱
VCH vertical clitoral hood piercing
리 움직이지로했다 최고 중 하나라고했고, 아마이었다 그것 때문에 그렇게 아프지 않았다. 그것은 나의 혀 피어싱보다 조금 더 상처이지만,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실제로 좋아하는 것보다 단지 조금 더 조금 거친 플레이 같은 느낌.

다음으로 클리토리스 피어싱,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그것뿐만 나쁘지 않아 그에게 말해 줬어. 그는 나에게 말했다 대신 내가 운동을하고 방해하지 않겠다고 때문에 바벨 나를 위해 더 나은 될 것이라고 선택한 반지. 그는 또한 수직으로 관통하는 내 신체 유형에 대한 더 나은 것이라고 내게 말했다. 그는 그가 치고 싶지 않은 정맥했기 때문에 옆으로 약간 넣어 거라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 누워 그는에 클램프를 넣어. OMG 나는이 아파요 생각! 그는 나를 위해 클램프를 느슨하게하고, 그 훨씬 더이었다. 내가 생각하는 유지 때문에 내 머리에 기대는 끔찍 '그 클램프, 나쁜 느낌거야 피어싱인지 다치게하는 경우, 알았지?' 나는 테이블 위에 잡고 그가 숨을하라고 ... 추천했고 WHAM! 내가 비명을 지르지 위해 할 수있는 모든 하였다. 나는 내 목에있는 각 정맥 즉시 서 확신으로 나는 나의 하나님 Ö 중얼 거렸다. 그것은 그렇게 아프지. 그것은 그가 바늘을 통해 둘 때 내가했던 모든 긴장 풀어가 눈물이 내 눈 (단지 물을 울고) 소모 만든 그렇게 아프지 BUT! 내가 그 일을에서 당신을 낙담이 말을 아니에요, 난 단지 당신이 내 이야기​​의 진정한 유언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클램프를 벗고는 아무 일도하지 거의 같은 느낌. 피어싱 포착, 난 그냥 가서 차에 앉아 집으로 운전하고 밤 갔다하지 않았다. 내가 할 일은 정상 항균 비누로 하루에 두 번 아웃 모두 피어싱을 세척 ... 그보다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내 젖꼭지 치유 일단 바벨을 얻을 것이다,하지만 말할 수있는, 그것은 사물에 걸리지 링을 유지하기 어렵다. 그러나 당신에게 내 조언은 아직 그들을 사용 할 수있는 기회를 확보하지 못했더라도, 그들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빠른 통증의 양, 그것은 확실히 가치가 있었다. 내 이야기​​가 조금 당신을 도움이 수있는 희망, 그리고 그것을 끝낼 당신을 설득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